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크 동심 레크레이션 PPT 장단점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레크레이션 PPT를 만드는

레크 동심입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레크레이션 PPT를 제작하기 위해

레크 동심 PPT를 사용해보신 분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었어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서

참 귀한 의견과 응원을 전해주셔서

정말 큰 힘을 받았답니다🥰

 

시간 내어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 어떤 의견들이 나왔는지

한 번 볼까요?🧐

 


 

Q. 레크 동심 PPT를 이용하며 좋았던 점

 

👍 어디가서도 준비 많이 했구나라는 느낌을 줄 수 있어 좋았어요

 

먼저 배경이 너무 문제와 찰떡이라
어디가서도 준비 많이 했구나 라는 느낌을 받게 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유료 PPT를 보며
아~ 이렇게도 꾸미고 PPT를 활용할 수 있구나라는 걸
정말 많이 느끼게 됩니다.
사실 만드는 수고는 제가 아닌데
사용할 때마다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문을 남겨주신 분께서

표지에 대한 칭찬을 해주셨어요!

사실 제가 문제 만큼이나 정말 공들이는 부분이

바로 표지거든요😆

 

표지가 첫인상이니까 표지부터 예뻐야

참여자들도 반짝거리는 눈빛으로 레크레이션 시간을

기대하게 된다고 생각해서요😊

그 부분을 딱 알아봐주셔서 저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 재밌고 좋은 문제들이 많아서 준비한 사람이 뿌듯해요

 

일단 인트로 화면부터
너무 정성스럽게 꾸민 티가 났고
문제도 정말 시중에 있는 흔히 빠진 게 아니고
tv프로그램에 나왔던 것처럼
고퀄에 즐기기 너무 재밌고 좋은 문제들이 많아서
준비한 입장에서도 뿌듯하고
즐기는 사람들도 열정을 다해서
즐겨주는 모습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ㅠ

 

TV 프로그램에 나왔던 것처럼

고퀄에 즐기기 너무 재밌고 좋은 문제!

맞아요🤩 저는 문제 낼 때도 굉장히 고심하는 편인데요.

그냥 빠르게 문제를 만들어버릴 수도 있지만,

참여하는 사람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문제를 만듭니다.

 

'이렇게 문제를 만들면 한 번에 대답을 할까?'

'이 부분에서는 이렇게 대답할 수도 있겠지?'

이렇게 혼잣말을 해가면서 문제를 만들어요😊

또, 적어주신 분께서도 같이 열정을 다해 즐기는 분들을 보고

정말 행복하셨던 것 같아 저도 답변을 읽으며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

 

 

 

👍 장표가 깔끔하고 예뻐서 몰입이 잘 돼요

 

재밌는 게임을 멋진 PPT로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장표가 깔끔하고 예뻐서 몰입이 잘 되는 거 같습니다

 

깔끔하고 예쁜 PPT! 말해 뭐해죠!😁

일단 저는 제 마음에 들 때까지

아주 집요하게 PPT를 만듭니다😏

제가 먼저 제가 만든 PPT에 만족해야

다른 분들도 만족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제가 상상하던 멋진 이미지대로 꼭 만들려고 해요💪

 

 

 

Q. PPT 개선이 필요한 부분

 

🙌 PPT 안에 소소한 이벤트를 더 넣어주세요

 

저는 도저히 만들 수 없는 ppt이기 때문에
모든 게 만족스러워서 마땅히 개선할 사항을 찾지 못하겠습니다..
다만, 제가 크리스마스 레크레이션 ppt를 구매했었는데
게임진행도 좋긴한데 중간에 점수뺏기?가 있더라구요
그게 한 개밖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꼭 점수뺏기가 아니더라도
중간중간 그런 소소한 이벤트같은 요소가 더 있으면
좀 더 다채롭고 재밌을 것 같습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연말 PPT를 이용해주신 분께서

적어주셔서 더 소중하게 느껴졌던 답변!

참여자들이 더 긴장감을 갖고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들을 더 연구해서 넣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핑효과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모핑효과를 사용해서 만들면
좀 더 화려해질꺼 같습니다.

 

모핑효과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어요!

의견을 반영해서 다음 PPT에는

모핑효과도 한 번 넣어보려고 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지금도 충분히 좋아요

 

글쎄요. 전 지금도 너무 좋습니다.
항상 좋은 자료로 행복하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하는지라
개선점은 절대 없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좋다고 말씀해주신 분들도 계셨어요!

항상 좋은 자료로 행복하게 해주신다니..!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의견을 모두 모아보았는데요,

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의견을 귀기울여 듣고

개선해나가는 레크 동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